TOP

엘아이에스(138690) 15.4Q 실적발표회

                                                       2024-11-25 05:20:28      

  

육체적 질병 문제(18%) 순이었다.

즉 현재의 수도권 대학 선호현상이 지속된다면 지방대학은 하나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는 예측이다.과연 우리나라의 정치권은 이러한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둘 것인가.

엘아이에스(138690) 15.4Q 실적발표회

일단 시작의 의미는 있을 것이다.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대학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극명하게 보여 주는 것이 미국의 디트로이트와 피츠버그 시의 사례이다.이는 출산율 저하 방지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엘아이에스(138690) 15.4Q 실적발표회

우리나라 출생률은 계속 감소하고 있고 수도권 집중현상도 심화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상황은 계속 악화될 것으로 예측된다.정부와 대학 그리고 민간 모두가 함께 문제 해결에 나서야 할 것이다.

엘아이에스(138690) 15.4Q 실적발표회

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홀리는 지휘그 한 음.

어떻게 지역을 살릴 것인가.전 세계 수출시장에서 한국 점유율은 금융위기 이후 최저(2.

지난해 대중 수출 감소를 대하는 정부 반응은 코로나 대봉쇄 탓이 크다는 식이었다.경쟁 관계로 변화 기술 고도화 및 시장 다변화 절실 시중엔 대중 수출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갖는 이가 적지 않다

사법 기관과 준사법 기관인 판검사들에 대해서는 본인이 맡고 있었던 재판이나 수사의 공정성.글=이상언 논설위원 그림=김아영 인턴기자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여당도 못 바꾼 尹스타일야당 대표가 바꿔줄까기업 상속 분쟁 잦아진다?유류분 위헌이 불러올 파장尹 사과 약속하라는 민주영수회담은 삼전도 아니다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법 보호 다 누리며 법치 공격NYT논설실 일동.